일상•잡담

{ 2023.1.2 } 2023년 스타트 !

히로운 (ヒロウン) 2023. 1. 5. 19:16


1월 2일자

2023년 새해를 맞이 해버렸다


 

1월 1일은 거의 문여는 곳이 없어서 집에만 있다가

2일날 새해 첫 외출을 했다

 

외출해서 온다는게 하라주쿠 ㅋㅋ

 

 

 

새해 느낌 나게 타케시타 거리 리에라 일러도 신년 의상으로 바꼈다

 

 

카논 , 쿠쿠
치사토 , 스미레
렌 , 키나코
메이 , 시키
나츠미

너무너무 이쁘게 나온 일러스트...

 

 

새해부터 예상외의 인파에 사진찍기 힘들었다

 

 

다음은 하라주쿠 게이머즈로 이동

여기서도 문앞에 신년일러가 반겨준다

 

 

 

아크릴을 사러왔는데 메이 혼자 재고 상황 무엇?

메이의 붐은 왔다

 

 

 

메이도 좋지만 필자는 스미레 오시이기에...

 

 

 

 

새해니까 스미레 집의 배경이 되는 온덴신사에도 들렀다

 

 

 

 

이거 항상 올때마다 재고가 없어서 못샀던건데 드디어 구했다...

 

다음은 작년 4분기에 화제작이였던 봇치 더 록! 성지 순례를 하기위해 시모키타자와 역으로 향했다

 

 

 

 

 

봇치 더 락 성지는 장소마다 덕후들이 몰려있는게 웃겼다 ㅋㅋㅋ

 

 

 

 

진짜 이번 4분기에서 젤 재밌게 본 작품이라 후속작이 꼭 나와줬으면 한다...

 

 

이거 리에라 싱샤스 뮤비 시점 같은데 ㅋㅋ

 

 

다시 시부야로 돌아와서 아키바를 향했다

 

 

 

 

아키바 오자마자 또 봇치의 붐을 실감한다...

 

 

 

 

아트레 건물에서 밥을 먹었는데 의도치않게 마침 럽라 콜라보 중이라 뮤즈 카드를 받을 수 있었다

 

 

 

겸사겸사 (?) 아트레 건물도 또 구경

메이 시키 이번 일러가 너무 이뻐서 눈이 갔다... ㅜ

 

뮤즈 럽페스 의상 , 니지동 영원의 일순 의상

 

저번주와 다르게 전시된 의상이 바꼈었다

이번엔 뮤즈와 니지동 의상이 전시 중 이였음

 

역시 일본이라 새해부터 알찬 덕질을 하고와서 만족스러운 하루였다

올해도 행복 덕질만 가득했으면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