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이벤트

{ 2023.7.26 } 페이톤 나오미 20th Anniversary Princess 직관 후기

히로운 (ヒロウン) 2023. 8. 8. 13:15

7월 26일자

 

페이톤 나오미의 20세 생일 이벤트를 직관으로 참여했다

 

생일은 7월 1일이지만 올해는 뭔가 당일 맞춰서 개최하지 못했나보다

 

장소는 토요스핏

 

 

 

가던중에 점심때 사쿠짱이 올린 짤 배경이 마침 토요스핏 근처라서 한컷...

 

 

 

토요스핏 도착

올해 토요스핏만 몇번을 가나...

 

 

 

좌석은 이러하다

한 6열쯤이였는데 뷰가 좋았다

 

페이 개인 이벤트는 자리 항상 좋게 나오는듯

 

 

 

 

아크릴은 그만 모으려했는데 유혹을 못참고 그만...

 

 

 

 

이번 이벤트도 형식적인 생파처럼

토크 , 라이브 파트 위주로 진행됐다

 

토크 파트때는 페이쨩의 1살부터 20살까지를 사진으로 되돌아보았다

근데 초딩 고학년때 쯤부터 중학교때 까지는 동네에 사진을 찍히면 안좋다는 뭐 이상한 징크스가 퍼지면서

사진을 잘 안찍었다고한다 그래서 사진이 없었음 ㅋㅋㅋ

 

고딩이 되가면서 점점 얼굴이 성숙해지고 지금의 미모와 비슷해져갔다

그냥 자연 미인 그 자체...

 

뿐만아니라 팬들이 페이쨩에 대한 퀴즈를 맞추는 게임 코너도 있었다

다 쉬운거라 그냥 ㅋㅋㅋ

 

그뒤론 라이브 파트가 진행됐다

 

세토리는 이러하다

 

ワールドイズマイン

サウンドスケープ( TRUE)
魔法
白日( King Gnu )

リコルド
小さきもの(林明日香)

 

앵콜

地球最後の告白在(堀江晶太)

 

이렇게 총 7곡을 불렀다...

 

진짜 페이의 사운드 스케이프는 듣는순간 텐션이 오를 수 밖에 없었다

 

저번 앙케이트에 있었던 곡이라는데 그때 보고 처음 듣게되서 좋아졌다고

 

 

 

 

20세 생일을 맞이하기도 전에 솔로 데뷔를 한 페이쨩

20대 앞으로의 인생도 꽃길만 걷게 해주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