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이벤트

{ 2023.11.3 } 페이톤 나오미 2nd 싱글 발매 기념 이벤트 Nemesis 직관

히로운 (ヒロウン) 2023. 11. 11. 16:28

 

11월 3일자

 

페이쨩의 세컨드 싱글 리리이베에 직관으로 참가했다

 

장소는 롯폰기 근처에 있는 EX 시어터

 

 

 

뷰는 이러하다

 

감상을 쓰자면

이번엔 딱 발매한 수록곡 3곡만 불렀다... 나머지는 다 토크로 대체했는데

점점 올려낸 티켓값을 생각하면 아무리 페이 이벤트여도 아쉬운 점이 없지않아 있었던 것 같다

그래도 토크에서 유익한 내용도 들을 수 있어서 나쁘지만은 않았다

 

 

 

일찍 끝나서 롯폰기 구경이나 하기로

 

 

 

롯폰기는 2020년 1월인가 반도리 라스 라이브 뷰잉땜에 온 뒤로 거의 4년만에 오는 것이다

 

 

 

주변에 다 명품 거리라서 나에겐 관련 없는 곳들이라 갈일이 없었다

옛날에 명품 관심 있었을땐 자주 갔었다만

 

 

 

 

뭔가 티비 아사히 건물도 있었다 프리큐어 코너도 보이고

 

 

 

 

 

롯폰기는 대충보고 언제나의 시부야&하라주쿠로 이동

시부야 타워레코드의 있는 리코리코 팝업 스토어와 하라주쿠 게이머즈를 들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