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관람

{ 2022.8.22 } 원피스 뉴비의 필름 레드 감상 후기

히로운 (ヒロウン) 2022. 8. 26. 14:15


8월 22일자

원피스 애니라곤 어릴때 조금 본거 말곤 없는
원피스 뉴비(?)가 이번 극장판에 샹크스가 나온다는 말만 듣고 극장에 왔다

심지어 원피스 극장판은 생애 처음 본다


현재 일본에서 대히트 중이라고 한다
수익이 역대 원피스 극장판 중 최고를 찍을거라는 ㄷ

개봉한지 3주정도 지났는데도 극장 안에 사람이 엄청 많았다



간단하게 후기를 쓰자면

일단 위에 말했다시피
원피스 뉴비인데도 (등장인물 어느정도만 아는 수준)

생각보다 재밌게 보고온 것 같다

액션씬도 괜찮게 나왔고 작중 노래들도 좋았다

노래가 7곡 정도 나오는데 이것땜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듯 싶은데 노래를 좋아하는 입장으로선 영호관 사운드 효과 덕분인지 더 몰입하고 볼 수 있었던 것 같다

다만 노래 뮤비 중 연출이 웃음벨인 장면도 없지않아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도 그닥 나쁘지 않았고

샹크스와 빨간머리 해적단의 서사를 보러 온건데
나름 만족스럽게 보고 온 것 같음

평점으로 치면 8/10 정도려나

나중에 스트리밍에 뜨면 또 보고싶다


시부야에도 여전히 엄청난 홍보 중 ㄷㄷ

이대로가면 에반게리온 극장판 수익도 뛰어 넘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