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전시장•매장

{ 2022.11.2 } 11월의 다양한 콜라보 스토어

히로운 (ヒロウン) 2022. 11. 2. 20:04


11월 2일자

벌써 올해도 2달밖에 남지않았다...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 듯

오늘은 먼저 유라쿠쵸 마루이에서 진행중인
시키모리 전시회에 다녀왔다



이 정도 퀄리티의 전시회가 입장 무료라는게
믿겨지지 않았고 정말 혜자가 따로 없었다...

굿즈도 팔긴했으나 그닥 끌리는건 없었다
걍 그지였음

간만에 시키모리 뽕 MAX




옆에서는 마침 니지동 팝업 스토어도 영업중이였다



이제 도쿄 애니메이션 센터의 리에라 콜라보샵을
가기위해 시부야로 이동


는 중간에 하라주쿠 게이머즈에 들렀다


할로윈 일러 굿



10/29 요네메 메이 생일
11/1는 사쿠라코지 키나코역의 스즈하라 노조미 (논쨩)의
생일이라 축하 제단도 만들어져 있었다



좀만 걸어오다보니 시부야 도착
시부야 MODI 건물 2층에 있는 도쿄 애니메이션 센터이다

작년 이맘때에도 좀랜사 팝업 스토어땜에 왔었는데
그렇게 오랜만인 것은 느끼진 못했다 ㅋㅋㅋ

카논
쿠쿠
스미레
치사토
키나코
메이
시키
나츠미


등신대 개인 컷도 한장씩 찍어봤다



시부야 츠타야에서는 여전히 리에라 푸시

와중에 리유 CD 옆에 아즈나 CD들은 전멸이였다...

왜냐하면 유키 세츠나 역의 쿠스노키 토모리가 건강상의
이유로 니지동 강판을 결정했고

그 쿠스노키 토모리 (토모리루)의 니지동 멤버로서의 마지막 라이브가 2월 개최 예정이다

그 라이브의 선행권이 오늘 발매한 아즈나 CD에 들어있기 때문...

정말 토모리루에게 그동안 고생 많았다는 말을 해주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