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전시장•매장

{ 2023.3.26 } Anime Japan 2023 2일차 참가 후기

히로운 (ヒロウン) 2023. 3. 27. 17:33

 

3월 26일자

 

3월 25일 ~ 26일 양일간 개최하는

Anime Japan 2023 의 2일차에 참여했다

 

 

 

장소는 코믹마켓이 열리는 장소로 유명한 니지가사키 학원

 

도쿄 빅사이트의 동쪽 전시관 1~6 홀 이다

 

https://goo.gl/maps/qLsXp5iASojdvCGW7

 

도쿄빅사이트 (도쿄국제전시장) · 3 Chome-11-1 Ariake, Koto City, Tokyo 135-0063 일본

★★★★☆ · 컨벤션센터

www.google.co.jp

 

 

 

본관에서 걸어오느라 이 전시관을 한바퀴 돌아서 걸어온 것 같은데

비도 와서 진짜 재앙이였다

 

 

암튼 입장하니까 반다이 남코에서 익숙한 캐릭터들 등신대가 반겨준다

 

다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 뿐이네... 걍 뼈를 묻어야지

 

 

부스 안에는 이렇게 러브라이브 시리즈 판넬도 전시되있었다

 

 

이번분기 좋은 퀄을 보여주며 끝난 블루록 1기

2기랑 극장판도 나온다는데 기대가 된다

 

등신대들도 캐릭터 키에 맞춰서 나온건지 나보다 큰 애들도 있었다 ;;;

 

 

여기는 블레이드를 전시해놓은 부스

러브라이브의 역대 블레이드들이 모두 모여있었다 내한블 ㅇㄷ

 

 

반남 부스 뿐만 아니라 러브라이브 부스가 또 따로 있었다

위 사진은 이번에 새로 나온 러브라이브 신작 스쿨아이돌 그룹인 하스노소라 학원 스쿨 아이돌 클럽 애들 등신대다

이게 시간대 별로 바뀐다는데 아침 타임의 애들 등신대는 촬영 못함 ㅜ

 

 

 

신카이 마코토의 작품인 스즈메의 문단속 부스도 있었다

문이랑 그 의자도 전시되있었음

 

 

다음은 토호 애니메이션 부스

 

 

규모도 매우 컸고 보기만해도 가슴이 웅장해지는 작품들 부스가 전시되있었다

 

 

지나가다 발견한 이번 포켓몬스터 신작...

사토시는 이제 은퇴...

 

 

알바 뛰는 마왕님과 나의 백합은 일입니다 등신대들도 보였다

 

 

여기까지는 애니플랙스 부스

 

여기도 토호 부스 못지않게 큰 규모의 부스였다

진짜 네임드 작품들이 가득한...

 

 

 

청춘돼지와 그리드맨...

마침 이 두작품이 2018년 4분기 작품이고 또 스테이지에서는 청춘돼지 스테이지가 진행 중이였는데

AGF 2018이 떠올라서 그리운 기분이 들었다

 

 

재밌게 본 럽코들 부스

 

 

부시로드 부스에서는 스쿠페스 2 광고도 빡세게 하는 중이였다

4월 15일 발매라고 함

 

 

최근에 재밌게보고 있는 히로프리 부스도 보였다...

솔직히 이제 프리큐어는 어른이의 애니지 ㅇㅇ

 

 

루피 ㄷㄷ

 

 

2시에는 DMM TV 부스에서 니지동 시즈쿠 성우인 마에다 카오리의 토크쇼가 있다해서

30분전부터 대기타고 관람 하고왔다

 

카오링 이렇게 가까이서는 처음봐서 좋았다...

솔로 아티스트 데뷔 곡들도 너무 좋아서 자주 들을 예정

 

 

샤니

밀리

데레 U149

 

럽라 뿐만 아니라 이번에 애니화를 많이 진행중인

아이마스 시리즈 부스도 보였다

 

이건 좀 많이 기대가 됨 ㄹㅇ

 

 

카도카와 부스는 정리권이 있어야 입장할 수 있었는데 진작에 정리권이 다 털렸다고 한다...

 

 

이 아니메 재팬 전시회가 끝나는 시간이 17시인데 퇴장하는 사람들 몰릴까봐

1시간전에 미리 퇴장했다

 

진짜 이런 서브컬쳐 종합 행사는 오랜만이라 나쁘지않았다

AGF 갔던 때도 떠올라서 더욱 에모이했고...

 

 

국제 전시장 역에서 아쿠아시티로 이동하려고 역으로 왔는데 아직도 여전히 니지동으로 도배된 오다이바...

 

 

다이버 시티 근처에서 내려서 걸어 나오니까 주차장에는 이타샤가 가득히 보였다

 

 

밥을 먹고 댁스 도쿄로 오니 리에라 애들이 오사카 공연 끝날때 마다 머리위에 올려놓고 사진찍는 문어 인형을

판매하는 곳을 찾을 수 있었다

 

 

사실 본 목적은 이것...

히로프리도 오다이바에서 뭔가 캠패인 중이였다

 

 

그 뒤로 아키바로 이동했는데 게이머즈에 하스동의 카호쨩 등신대가 보였다

 

진짜 오랜만에 덕질 모치베가 엄청 올라가는 그런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