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이벤트

{ 2022.5.5 } Liyuu 팬클럽 YuU Koi Days 한정 이벤트 후기

히로운 (ヒロウン) 2022. 5. 6. 13:52

5월 5일자 리유 팬미팅에 다녀왔다

필자는 1부만 참석


팬미팅 회장은 오다이바에 있는 TFT홀

도쿄 빅사이트 역에 내려서 걸어가면 금방이다
빅사이트 니지가사키


회장 근처에 진입하자 보이는 리유 이치오시들..


여기 니지동 2기에서 나오는 장소라던데 흠..


암튼 회장에 도착


날씨가 너무 좋았다 바닷바람땜에 시원하고


건물에 들어오니 리유 사진집 신규 컷들이 보였다


회장 안으로 입장
자리가 매우 가까웠다...


간단하게 후기를 쓰자면
일단 2월에 발매한 리유 퍼스트 앨범부터 사진집 발매 까지의 서사를 정리하고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서 좋았다

리유도 1년전과 비해 일본어 실력이 매우 늘어서 놀란 부분이였음 ㄹㅇ

토크쇼도 토크쇼지만 게임 코너가 너무 즐거웠던것 같다
코이토모(리유팬) vs 리유 로 퀴즈 맞추기 게임을 했는데
역시나 리유가 완패 ㅋㅋ...
팬들은 A or B 중에 박수 소리가 젤 큰쪽으로 답변하는 방식이였는데 이런거로 리유를 갖고 노는것도 하나의 묘미 (?) ㅋ

라이브 파트는 총 3곡을 불렀다
ルルカワイマ
めたもるふぁーぜ
カラフルホライズン
이렇게 3곡을 불렀는데 루루카와이마는 꼭 나올 것 같았는데
진짜 불러줘서 놀랐었다 ㅋㅋㅋ
컬러풀호라이즌은 안무도 따라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매우 즐겁게 들었던 것 같다

의상은 이러하다


매우 여름 느낌이 나고 시원해 보이는 복장이였다 그리고 해어스타일도 매우 귀여웠음


진행자 눈나도 재밌게 잘
진행해주셔서 감사하고 만족스러웠다

다음 이벤트에서도 만날 수 있으면 좋겠음 ㄹㅇ

개인 팬미팅은 이번이 처음인데 매우 알차고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다

앞으로 리유의 솔로 활동도 매우 기대가된다